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통신사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을 통해야만 비밀번호를 해지하시거나 재설정할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공휴일이나 주말같은경우는 통화가 안되어 평일까지 기다리시는분들도 계시구요.

저희 업체에도 여럿 문의주셔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고객님들께서 왜 결제가 안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로 소액결제를 이용한 상품권 구매 방법인데요, 간단히 이러한 급전을 마련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자면 핸드폰 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뒤에 이 상품권을 저희 같은 상품권 매입 업체에 즉시 현금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판매하는 소액결제 상품권 현금화 방법입니다! 이렇게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한도만 있으면 누구나 소액결제로 간단하게 현금서비스처럼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홍보하는 방법들은 방금 말씀드린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한 뒤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휴대폰결제 비밀번호를 까먹으신분들! 망설이지말고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